유모멘트의 프리미엄 웨딩 브랜드 아펠가모가 운영하는 홈파티 딜리버리 서비스 아펠가모 앳 홈이 인기 메뉴인 ‘갈릭 향라새우’를 밀키트로 출시했다. 고급 중식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었던 요리인 갈릭 향라새우를 이제 가정에서도 10분 이내의 간단한 조리 방법으로 맛볼 수 있게 된 것이다.
갈릭 향라새우는 아펠가모·더채플을 방문한 하객들뿐만 아니라 아펠가모의 홈파티 딜리버리 서비스에서 고객의 극찬을 받아온 메뉴로, 밀키트 출시 요청이 꾸준히 있었으며, 까다로운 공정으로 오랜 시간 개발에 노력을 기울여온 제품이다.
특히 칠리새우, 크림새우 등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기존 새우 요리 제품들과는 달리 그동안 밀키트로 구현하기 어려웠던 가루 반죽의 새우튀김을 구현해 낸 점이 특징이다. 기존 제품들은 제조의 편리함을 위해 두툼한 튀김 옷의 물 반죽 공정으로 제조되는 반면, 갈릭 향라새우는 까다로운 특제 가루 반죽의 공정으로 제조돼 얇은 튀김 옷으로 새우의 오롯한 맛을 즐길 수 있다. 또한 껍질째 통째로 튀겨 머리부터 꼬리까지 바삭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, 맛과 식감을 동시에 제공해준다.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특제 향라 소스의 맛으로도 충분하지만 함께 동봉된 황비홍 고추부각과 볶음 양념 땅콩을 함께 즐긴다면 더욱 배가된 매콤함과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.
갈릭 향라새우는 별도의 재료 손질 없이 짧은 시간에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어 집에서 편하게 맥주 안주로, 집들이나 생일 파티 등 손님 초대 요리로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야외에서 캠핑 요리로도 준비할 수 있다.
해당 제품은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에서 깐깐한 공정을 거쳐 고객에게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. 아펠가모 앳 홈은 갈릭 향라새우 출시를 시작으로 기존 인기 메뉴들과 추가 메뉴를 개발해 지속적으로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, 습하고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맥주 안주로 적격인 갈릭 향라새우와 함께 더위를 날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. 또한 밀키트 제품의 출시로 기존 파티·연회 및 케이터링 업계뿐만 아니라 HMR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져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.
갈릭 향라새우는 아펠가모 앳 홈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, 추가적으로 온·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. 또한 밀키트 신규 론칭 및 아펠가모 앳 홈 공식몰 론칭을 맞아 한정 기간 동안 신규 회원 가입 혜택으로 1만원 할인 쿠폰, 배송비 무료 쿠폰 등을 제공한다.
아펠가모 앳 홈은 맛있는 웨딩으로 유명한 아펠가모에서 10년간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론칭한 홈파티 딜리버리 서비스다. 수준 높은 연회 음식으로 명성이 높은 아펠가모에서 맛볼 수 있던 파인 다이닝 출신 셰프들의 고품격 시그니처 요리들을 아펠가모 앳 홈을 통해 가정에서 만날 수 있다. 분야별 베테랑 셰프들이 까다롭게 엄선한 제철 재료로 구성한 한식, 양식, 일식, 그리고 디저트를 맛볼 수 있으며, 엄격한 위생 기준과 정성스러운 서비스, 건강한 맛으로 완성된 메뉴들은 특별한 미식의 감동을 제공한다.
유모멘트 소개
유모멘트는 2013년 설립 이후 현재 ‘더채플(The Chapel)’, ‘아펠가모(apelgamo)’, ‘루벨(LUVEL)’이라는 3개의 웨딩홀 브랜드를 서울 지역에 총 8개 지점, 11개의 웨딩홀을 운영하는 웨딩 선도기업이다. 유모멘트는 2022년 말까지 총 3만건 가량의 웨딩을 진행하고, 매년 150만명이 넘는 하객을 맞이함으로써 명실공히 국내 최대,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웨딩홀로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. 또한 웨딩 & 파티 전문기업의 명성에 걸맞게 웨딩 서비스, 온라인, F&B 등 다양한 유관 산업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.
한국웨딩신문 서현아 기자 |